Houdini17_pyro
2019. 1. 24. 16:19ㆍStudy/Houdini
Houdini17 pyro
fluid source 가 없어지고 3개의 노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바뀜 기존의 fluid source 보다 훨씬 빠름
추가 된 노드는 pyro source / attribute noise / volume rasterize attributes 이렇게 3가지를 연결
attrubute를 생성해줘야함 예를 들어 density 와 temperature v 등등
Tip
pyrosolver에서 advanced에 opencl을 활성화 했을시 cpu sim 보다 약 3배정도 빠르다.
cpu sim의 경우 100 frame 9분
opencl sim 의 경우 100frame 3분
현재 동영상은 opencl영상
'Study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rnold (0) | 2019.03.19 |
---|---|
Tonado_v02 (0) | 2019.02.01 |
smoke_v00 (0) | 2019.01.18 |
Constarint_Test (0) | 2018.12.26 |
Universal_Extrude (0) | 2018.09.0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