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udini17_pyro

2019. 1. 24. 16:19Study/Houdini


Houdini17 pyro


fluid source 가 없어지고 3개의 노드를 사용하는 것으로 바뀜 기존의 fluid source 보다 훨씬 빠름

추가 된 노드는 pyro source / attribute noise / volume rasterize attributes  이렇게 3가지를 연결

attrubute를 생성해줘야함 예를 들어 density 와 temperature v 등등


Tip

pyrosolver에서 advanced에 opencl을 활성화 했을시 cpu sim 보다 약 3배정도 빠르다. 

cpu sim의 경우 100 frame 9분

opencl sim 의 경우 100frame 3분


현재 동영상은 opencl영상



'Study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Arnold  (0) 2019.03.19
Tonado_v02  (0) 2019.02.01
smoke_v00  (0) 2019.01.18
Constarint_Test  (0) 2018.12.26
Universal_Extrude  (0) 2018.09.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