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AND_ZOMBI
2018. 9. 9. 22:37ㆍStudy/Houdini
SAND_ZOMBI
Basic_Geo
기본 geo set_up
Grain_Setup
volume poly 를 만들어 준다음
Grainsource 노드를 이용해서 grain 을 만들어 준다.
attration wigth attr 를 만들어 준다.
이 attr 는 sim에서 쓰인다.
비쥬얼화 하기 쉽게 cd 값에 넣어 확인 해본다.
만들어진 grain 과 geo 가 겹치면 안되기 때문에 group node 를 이용해서 겹치는 부분의 grain을 삭제 한다.
SIM
popgrian sim
'Study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versal_Extrude (0) | 2018.09.09 |
---|---|
Cola (0) | 2018.09.09 |
Rigid_Smoke (0) | 2018.08.05 |
BUILDING_UNGRAVITY (0) | 2018.08.04 |
BOOLEAN_FRACTURE (0) | 2018.07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