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enter
2018. 7. 30. 13:03ㆍStudy/Houdini_Skill
CENTER
GEO 를 Import 했을 때 center가 맞지 않는 경우 VEX를 이용해 center를 맞춰준다.
전체 노드구조
VEX
getbbox()로 0부터 obj min과 max를 가지고 온다음 평균을 구해 @P에 빼준다.
원리는 간단.
1 2 3 4 5 6 | vector min,max; getbbox(0,min,max); vector center = avg(min,max); @P -= center; | cs |
obj가 가운데에 위치했지만 obj에 하단이 y = 0에 오고 싶기 때문에 bbox로 y사이즈를 가지고 온다음 /2 를 해준다.
1 | bbox("../attribwrangle1",D_YSIZE)/2 | cs |
180731 Update
transform 노드를 추가로 쓰지 않고 vex에서 @P.y를 얻어 사용한다.
1 2 3 4 5 6 7 | vector min, max; getbbox(0, min, max); vector size = getbbox_size(0); vector center = avg(min, max); @P -= center; @P.y += size.y; | cs |
'Study > Houdini_Skil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OP_rotaion[vex] (0) | 2019.01.02 |
---|---|
Sim_Particle_이전 frame 가지고 오기 (0) | 2018.08.05 |
Proxy_UPRES (0) | 2018.07.27 |
SOPSOLVER GLUE Relationship VEX (0) | 2018.07.27 |
cluster를 이용한 glue constraint (0) | 2018.07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