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ronoi_fracture

2018. 3. 25. 21:35Study/Houdini






volume vop 을 이용해 scatter 생성을 rand 하게 해준다.



foreach_loop 를 이용해서 각 조각들을 rand 하게 switch node 를 이용해서 쪼개준다.



assemble 에서 create packed 을 하면 name attribute 가 생김



geo들을 copy하게 되면 이름들이 겹치게 되어 sim 돌렸을때 bug가 일어난다.

그래서 name attribute 를 바꿔주어야 한다.



sim 에서 constraint 를 쓰기위해 adjacent node 를 이용해 line 생성후 attribute 를 준다.

constraint_name 이라 써야한다.





attirbute wangle 에서 constraint_name 설정 해주었던 값을 집어 넣는다.




'Study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ROUND_DESTROYED  (0) 2018.07.12
building_destroyed  (0) 2018.07.07
round_to_integer  (0) 2018.02.08
volume_curl  (0) 2018.02.07
cloud  (0) 2018.02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