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ronoi_fracture
2018. 3. 25. 21:35ㆍStudy/Houdini
volume vop 을 이용해 scatter 생성을 rand 하게 해준다.
foreach_loop 를 이용해서 각 조각들을 rand 하게 switch node 를 이용해서 쪼개준다.
assemble 에서 create packed 을 하면 name attribute 가 생김
geo들을 copy하게 되면 이름들이 겹치게 되어 sim 돌렸을때 bug가 일어난다.
그래서 name attribute 를 바꿔주어야 한다.
sim 에서 constraint 를 쓰기위해 adjacent node 를 이용해 line 생성후 attribute 를 준다.
constraint_name 이라 써야한다.
attirbute wangle 에서 constraint_name 설정 해주었던 값을 집어 넣는다.
'Study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ROUND_DESTROYED (0) | 2018.07.12 |
---|---|
building_destroyed (0) | 2018.07.07 |
round_to_integer (0) | 2018.02.08 |
volume_curl (0) | 2018.02.07 |
cloud (0) | 2018.02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