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lume_curl

2018. 2. 7. 19:08Study/Houdini


volume_curl_noise node를 이용해 curl line 을 만든다.

scatter 를 생성후 volume 의 velocity 이용, volumevop 에서 culr_noise 를 생성한다.

volume_trail 을 이용해 curl noise 를 생성

random 한 noise 를 얻기 위해 bind_export 를 이용해 velocity의 random 값을 얻어 낸다.

vex 를 이용해 velocity 값을 조절한다.

point @Cd 를 이용해서 line 에도 적용해준다. 

volume_Trail 에서 생성되어진 point 들은 1.0 으로 수렴하기 때문에 따라 promote 를 이용하여 @Cd 값을 설정해줘야 한다.

밑에 그림은 volume_Trail 의 attribute_point 값 

scatter 에서 point 35000개를 만들었는데 거기까지만 @Cd 값이 살아있고 그 다음부터 1.0으로 수렴한다.

mantra 는 attribute width 값을 가짐으로 width 값을 설정하면 원하는 굵기의 line 을 얻을 수 있다.


'Study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voronoi_fracture  (0) 2018.03.25
round_to_integer  (0) 2018.02.08
cloud  (0) 2018.02.05
poly_line  (0) 2018.02.04
VEX  (0) 2018.02.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