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lume_curl
2018. 2. 7. 19:08ㆍStudy/Houdini
volume_curl_noise node를 이용해 curl line 을 만든다.
scatter 를 생성후 volume 의 velocity 이용, volumevop 에서 culr_noise 를 생성한다.
volume_trail 을 이용해 curl noise 를 생성
random 한 noise 를 얻기 위해 bind_export 를 이용해 velocity의 random 값을 얻어 낸다.
vex 를 이용해 velocity 값을 조절한다.
point @Cd 를 이용해서 line 에도 적용해준다.
volume_Trail 에서 생성되어진 point 들은 1.0 으로 수렴하기 때문에 따라 promote 를 이용하여 @Cd 값을 설정해줘야 한다.
밑에 그림은 volume_Trail 의 attribute_point 값
scatter 에서 point 35000개를 만들었는데 거기까지만 @Cd 값이 살아있고 그 다음부터 1.0으로 수렴한다.
mantra 는 attribute width 값을 가짐으로 width 값을 설정하면 원하는 굵기의 line 을 얻을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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