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ly_line
2018. 2. 4. 23:38ㆍStudy/Houdini
point 생성후 connet_adjacent_pieces 를 이용하여 point 에 line 을 생성해준다. (vex_line 로 만든 효과와 유사)
vdb를 이용해서 point_copy를 한 것을 합쳐 준다음 vdb_smooth 를 이용해 marge 한 부분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.
vdb_convert 를 이용해 polygon 으로 변형후 remesh 를 이용하여 polygon 수를 줄어준다.
edge가 줄어들기 때문에 그 줄어든 것들을 wire 로 변형하여 만들어준다.
mantra 로 dof 를 줄때 심도가 나간 부분에서 pixel_samples를 높이지 않으면 좋은 퀄리티를 내지 못하기 때문에 적어도 10이상을 준다.
참고 http://www.sidefx.com/docs/houdini/render/noise.html
pixel_sample은 하나의 pixel을 얼만큼 쪼개서 볼 것인가를 나타낸다. 12 * 12를 설정하면 한 픽섹을 12*12로 나누서 그 픽셀을 한 픽셀로 인식한 상태에서 렌더링을 한다. 반대로 -3 * -3 이된다면 3 * 3 을 한픽셀로 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