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ound_to_integer
2018. 2. 8. 14:36ㆍStudy/Houdini
velocity 와 volume, point 를 이용하여 만든 line
point 색은 curvature 의 특성을 이용해 attribute vop 에서 ramp를 연결해 색을 준다.
curlnoise 연결후 normalize 를 이용해 0 ~ 1까지의 값으로 설정후 round_to_integer 을 사용해 round 져있는 굴곡들은 정수로 만들어 직선으로 만들어 준다.
round_to_integer
- 이 연산자는 인수를 가장 가까운 정수로 반올림 한다.
다시 원래의 velocity 값을 얻기 위해 length node 를 이용해 multiply 해 원상 복구 시킨다.
curvature 곡률 값을 이용해 ramp 연결 후 Cd 값으로 export 한다.
(length 값을 얻고 싶은데 어떻게 뽑는지 모르겠다.)
'Study > Houdini' 카테고리의 다른 글
building_destroyed (0) | 2018.07.07 |
---|---|
voronoi_fracture (0) | 2018.03.25 |
volume_curl (0) | 2018.02.07 |
cloud (0) | 2018.02.05 |
poly_line (0) | 2018.02.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