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DA_Compile_fracture(voronoifracture)

2019. 5. 22. 12:46Study/Houdini_Skill

Compile_fracture(voronoifracture)

compile node를 이용해서 hda를 구축해서 voronoifracture를 자동화 시킨다.

전체 npde tree 구조
hda의 구조 fracture_name에 attribname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입력이 된다. 두번째 fracture을 시도할때도 연결을 하면 자동으로 centerid2가 생성이 되어 이름수정 없이 hda를 사용 할 수 있다.
첫번째 fracture rest position을 사용한다. invoke와 compile node를 사용해서 reference node 를 대체한다. 
point vop noise setup
scatter 설정
hda 에서 입력한 attrib name 이름이 이쪽으로 입력이 된다.
다음 attribname이 설정된 vex code

string attriname = chs("attribname");
int digit = opdigits(attriname);
int newdigit = digit + 1;
s@newattribname = strip(attriname, itoa(digit)) + itoa(newdigit);

spare input 으로 iteration 을 가지고 온다.

int offset = detail(-1, "iteration", 0);
addpointattrib(0, s@newattribname, 0);
setpointattrib(0, s@newattribname, @ptnum,  @ptnum + npoints(0) * offset, "set");

multithread when compiled를 체크 해야지 compil node를 사용한 의미가 있다.
no use compiled
use compiled
마지막에 다시 P 값을 원복해준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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