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9. 4. 3. 15:52ㆍStudy/Houdini
Scatter 로 point 를 생성뒤 line으로 copy 를 해주고 noise 들을 이용해서 움직임을 비쥬얼 화 시킨다.
그 다음 temperature 과 fuel 을 만들고 sim 준비를 한다.
pow (2) > length > mutilply * user ch(length) > fit source max (10) > bind export (pscale)
set_u 를 이용해서 color 를 정해준다.
import point 노드에서 input 유의
ramp 노드를 bias로 연결해서 디테일하게 mix
carve node에 uv 를 이용해서 animation 을 만들어 준다.
@Cd.x<0.5
이전에 trail node를 이용하여 vel 을 만들어 준다.
fuel는 많이 필요 없기 때문에 fit range 를 이용해서 적당히 만들어준다.
bound 를 생성 gasresize를 할 때 필요 scatter 를 생성후 bound 로 bbox 생성 timeshift 로 처음에 생기지 않는 것을 방지해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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